어떤 부분이 궁금하세요?
수강생들이 자주 궁금해하는 부분들을 모은 공간이에요.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어요!
추가적인 서비스 관련 문의는 채팅 문의를 통해 알려 주세요.
계정 설정관련 FAQ가 총 8건 있습니다.
우측 상단의 프로필 이미지 > 계정 설정 > 비밀번호 변경을 통해 변경이 가능해요.
로그인 상태에서는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이동하실 수 있어요.(바로가기)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이메일 확인이 어려우시면 우측 하단의 문의하기 > 계정관리 > 비밀번호 찾기 > 직접 문의로 남겨주세요.
개인 정보 처리 방침은 코드잇 사이트 하단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확인 가능해요.
<회원 탈퇴>
회원 탈퇴를 원하시면 아래 주의 사항을 꼭 확인하시고, 우측 하단 문의하기 > 계정관리 > 회원 탈퇴 > 탈퇴 신청을 클릭하신 후 탈퇴 요청 계정과 탈퇴 사유를 남겨주세요.
<탈퇴 시 주의사항>
탈퇴 시 수강 기록 및 결제 내역 등을 포함한 모든 활동 기록과 정보가 삭제되어 조회 및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네이버 이메일을 연동하여 로그인 하실 경우, 해당 네이버 계정에 '연락처 이메일'이 등록되어 있다면 해당 이메일로 가입이 진행됩니다.
네이버 계정에 있는 연락처 이메일은 네이버 로그인 후 내정보 > 연락처 및 알림 > 연락처 이메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연락처 이메일이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네이버 아이디 계정을 입력하여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해결이 되지 않으시면 우측 하단 문의하기 > 계정 관리 > 계정 찾기 > 직접 문의를 통해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우측 하단 문의하기 > 계정 관리 > 간편 로그인 연동 해제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구글을 통한 간편 가입을 하셨는지 확인해보시고, SNS 간편 로그인으로 로그인 해보세요.
그래도 문제가 발생한다면 우측 하단 문의하기 > 계정 관리 > 계정 찾기로 문의해 주세요.
코드잇은 1인 1계정이 원칙입니다. 이를 위반할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