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 토픽 상세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이란?
Python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바로 시작해 봅시다. 여러분도 게임 캐릭터, 블로그 유저 같은 요소들을 객체 지향적으로 설계하고 작성할 수 있습니다.
진도율

0% 완료

0/38 레슨

예상 수강일: 21일 (하루 1시간 학습 기준)
강사 정보:
성태호 강사
최지웅 강사
김현승 강사
코드잇 시작하기
토픽 소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배운 사람은 많은데, 왜 제대로 하는 사람은 찾기 힘든 걸까요? 이론과 실제 코드가 동떨어져서 그렇습니다. 그래서 다들 무엇이 좋은 코드인지는 여럼풋이 알겠는데, 그걸 직접 작성하기는 힘든 거죠.

객체 지향을 제대로 배우기 위해서는 직접 설계를 하고 구현을 해 보면서, 실습과 함께 배워야 합니다.

먼저 객체 지향이 무엇인지, 도대체 왜 이렇게 많은 프로그래밍 언어와 애플리케이션이 객체 지향을 사용하고 있는지 알아보고, 실제로 객체를 설계하고 코딩하는 것까지 한 번에 마스터해 봅시다.

영상 18
노트 9
실습 9
퀴즈 2
토픽 후기
HarmelBlueHarmel..HarmelBlue

내용자체가 헷갈리는 부분이 좀 있었는데 이 강의에서 관련된 문제를 풀면서 잘 이해할수 있었습니다!

JunhyungKimJunhyu..JunhyungKim

아직도 OOP를 완전하게 이해하지는 못하였지만 기본적인 콘셉과 응용에 대한 이해를 하게 된 과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AJAJ

생소한 개념이지만 연습문제/과제를 통해서 파악하기 좋았습니다.

유지훈유지훈

아직 모르는 내용들이 많아서 더많은 공부를 해야할거같습니다.

오근혁오근혁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어요!! 실수로 가볍게 넘어갈 부분도 깔끔하고 거듭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가 편했어요!

후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