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 토픽 상세
자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Java
대표적인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인 자바! 자바를 제대로 알기 위해서는 “객체”가 뭔지 알아야 하죠. 실무 프로젝트를 통해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을 정복하세요!
진도율

0% 완료

0/52 레슨

포함 코스: 자바 기초
예상 수강일: 41일 (하루 1시간 학습 기준)
강사 정보:
김신의 강사
강영훈 강사
지금 수강하기
토픽 소개

자바는 대표적인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 중 하나입니다. 심지어 자바에서 그냥 “Hello World” 한 줄을 출력하려고 해도, 그 전에 객체 지향적 개념이 많이 들어갑니다. 진짜 자바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객체 지향적 개념을 이해해야 한다는 거죠.

이 토픽에서는 “객체”가 무엇인지 배우고, 클래스를 사용해서 객체를 직접 만들어 볼 것입니다. 그리고 접근 제어자, 메소드 오버로딩, 생성자 등 객체 지향적 개념을 배움으로써 객체를 제대로 활용하기 시작할 겁니다.

객체 개념은 초보자에게 어려울 수도 있기 때문에 최대한 쉬운 설명과 친근한 예시를 통해 접근합니다. 그리고 카드 셔플러, 학점 계산기, 영화관 예약 시스템, MP3 플레이리스트 등 재밌는 프로젝트를 하며 객체를 완벽하게 익힐 수 있습니다.

영상 14
노트 17
실습 19
퀴즈 2
토픽 후기
user photo
학습기계2020년 3월 17일

자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기본 개념을 빠르게 익힐 수 있으며, 특히 개념알려주고 바로 푸는 문제들로 개념을 정확히 이해할 수 있다.

user photo
김연웅2020년 3월 11일

자바 프로그래밍의 기초를 잘 다졌습니다.

user photo
이주혜2020년 3월 10일

이전에 몰랐던 내용을 배우면서 개발능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user photo
유지훈2020년 3월 3일

중간중간 코드를 사용하는대에 많은것을 배웠습니다.

user photo
김승재2020년 3월 1일

재미있었고, 알기쉽게 설명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후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