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부분이 궁금하세요?

수강생들이 자주 궁금해하는 부분들을 모은 공간이에요.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어요!
추가적인 서비스 관련 문의는 채팅 문의를 통해 알려 주세요.

서비스관련 FAQ가 총 9건 있습니다.

Q제게 맞는 수업을 추천받고 싶어요.

메인 페이지 상단에 수업 탐색을 클릭 후 로드맵 또는 조건에 맞는 토픽 탐색을 통해 코드잇의 다양한 강의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Q수강 후기는 어떻게 남기나요?

대시보드에서 최근 수강한 토픽 전체보기를 눌러, 완료한 토픽 탭에서 해당 토픽의 수강 후기를 남길 수 있어요.

Q오류 제보는 어떻게 하나요?

강의 수강 중 맞춤법 오류, 서비스 오류를 발견하셨다면 해당 페이지 하단 오류 제보하기를 통해 제보해주세요.

Q강의 재생 시 자막 지원되나요?

영상의 우측 하단 설정을 통해 자막 ON / OFF 가 가능해요. 자막이 지원되지 않는 토픽은 추후 지원될 예정입니다.

Q해지 후 멤버십 재등록 시 이전 수강 기록이 유지되나요?

네, 이전 수강 기록은 유지되며 갱신된 수강일 동안 계속 수업을 들으실 수 있어요.

Q해외에서도 수강이 가능한가요?

네. 전 세계에서 코드잇 수강이 가능해요. 다만, 중국의 경우 ip가 차단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Q기업 단체 수강을 하고 싶어요.

기업 수강을 원하시나요? 코드잇 기업 교육 페이지를 방문하여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Q일시정지가 가능한가요?

아니요. 현재 별도의 일시정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Q유선상담이 가능한가요?

현재 유선상담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로 남겨주세요.

(주) 코드잇

대표강영훈, 이윤수

개인정보보호책임자강영훈

이메일support@codeit.kr

사업자 번호313-86-00797

통신판매업제 2019-서울중구-1034 호

주소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100 시그니쳐타워 동관 10층 코드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