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 상세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이란?
Python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바로 시작해 봅시다. 여러분도 게임 캐릭터, 블로그 유저 같은 요소들을 객체 지향적으로 설계하고 작성할 수 있습니다.
진도율

0% 완료

0/38 레슨

예상 수강일: 21일 (하루 1시간 학습 기준)
강사 정보:
성태호 강사
김현승 강사
최지웅 강사
무료로 시작하기
토픽 소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배운 사람은 많은데, 왜 제대로 하는 사람은 찾기 힘든 걸까요? 이론과 실제 코드가 동떨어져서 그렇습니다. 그래서 다들 무엇이 좋은 코드인지는 여럼풋이 알겠는데, 그걸 직접 작성하기는 힘든 거죠.

객체 지향을 제대로 배우기 위해서는 직접 설계를 하고 구현을 해 보면서, 실습과 함께 배워야 합니다.

먼저 객체 지향이 무엇인지, 도대체 왜 이렇게 많은 프로그래밍 언어와 애플리케이션이 객체 지향을 사용하고 있는지 알아보고, 실제로 객체를 설계하고 코딩하는 것까지 한 번에 마스터해 봅시다.

영상 18
노트 9
실습 9
퀴즈 2
토픽 후기
user photo
우종하2020년 5월 10일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user photo
모리아티2020년 5월 7일

클래스에 대해, 기초적인 부분을 상세히 가르쳐 주셔서, 이해가 쉬웠습니다.

user photo
마리오2020년 4월 27일

객체지향의 기초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user photo
최선웅2020년 4월 25일

알기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user photo
이지수2020년 4월 15일

개인적으로 절차 지향 프로그래밍보다 재밌었어요~

후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