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수업을, 더 낮은 가격에

어차피 들어야 하는 수업이 여러개라면?
스쿨 과정으로 할인된 가격에 수강해보세요!

웹 프론트엔드 개발 스쿨

HTML/CSS와 JavaScript 강좌를 통해 인터랙티브 웹 프론트엔드 개발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실력을 쌓고, 멋진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되어보세요!
Prereq 선이수 과목
없음
  • Python으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3개월 기준
  • HTML/CSS로 배우는 '웹 퍼블리싱'
    3개월 기준
  • JavaScript로 배우는 '인터랙티브 웹'
    3개월 기준
387,000원
267,000원
(29,666 원 / 1개월)
12만원
할인

기수강생 웹 프론트엔드 개발 스쿨

Python 강좌를 들은 기수강생 분들을 위한 웹 프론트엔드 개발 스쿨입니다.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실력을 쌓고, 멋진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되어보세요!
Prereq 선이수 과목
Python으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 HTML/CSS로 배우는 '웹 퍼블리싱'
    3개월 기준
  • JavaScript로 배우는 '인터랙티브 웹'
    3개월 기준
258,000원
178,000원
(29,666 원 / 1개월)
8만원
할인

FAQ

네, 맞습니다. 모든 과정 통틀어서 3개월이 아니라, 과목별로 각각 3개월의 수강 기간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각 수업은 원하시는 때에 맞추어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웹 프론트엔드 개발 스쿨’을 신청한 경우, Python 수업을 1월부터, HTML 수업을 5월부터, JavaScript 수업을 8월부터 각각 3개월씩 수강하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스쿨 과정과 같이 할인/기간 연장 등 별도의 이벤트가 적용되는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고액의 학원을 다니고 몇년째 개발자로 일하고 계신 분들이 아주 기본적인 알고리즘 문제도 못 푸는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현재 한국의 프로그래밍 교육은 자격증이나 문법을 위주로 다루고, 사실상 가장 중요한 문제 해결 능력은 가르쳐주지 않기 때문에 이런 상황을 흔히 볼 수 있었던 거죠.
코드잇 수업의 목표는, 이 시대에 꼭 필요한 프로그래밍과 컴퓨터적인 사고력을 기르는 것입니다. 코드잇이 추천하는 과정을 따라 수업을 이수하면, 풀스텍 웹 개발, 모바일 어플 개발, 데이터 분석, 업무자동화 등 어떠한 분야로도 나아가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3개월이면 여유롭게 수업을 이수하실 수 있습니다. 중간에 바쁜 사정이 있으면 바로 아래 질문에 있는 '중도 휴학 제도'를 활용해보세요! 만약 3개월 내에 다 끝내지 못하면, 1개월 단위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각 과목별로 1회에 한하여 중도 휴학을 할 수 있습니다. 휴학 가능 기간은 최대 4주입니다. 휴학 후 4주가 지나면, 자동으로 수업이 시작되며 수강 가능일이 차감됩니다. 강의를 듣는 도중 바쁘신 분들은, 휴학 제도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