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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4개의 기둥
Python
객체 지향에는 네 가지 핵심 기둥이 있다는 것 아셨나요? 좋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준을 세워봅시다.
진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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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수강일: 23일 (하루 1시간 학습 기준)
강사 정보:
성태호 강사
최지웅 강사
김현승 강사
코드잇 시작하기
토픽 소개

추상화, 캡슐화, 상속, 다형성. 이 네 가지 기본을 반드시 지켜야 좋은 객체 지향 코드가 됩니다. 그래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4가지 기둥이라고 부르죠.

이 중 한 가지라도 무너지면 객체 지향의 설계가 무너집니다. 반대로, 이 네 가지만 제대로 이해한다면 아주 확실한 객체 지향 코드가 완성되는 거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코드잇에서 코딩 실습과 함께 하나의 기둥씩 제대로 세워 봅시다!

영상 32
노트 9
실습 9
퀴즈 4
토픽 후기
정명훈정명훈

좋습니다. 잘 배우고 갑니다~

imLimimLim

조금 어려웠지만 유익했습니다!

바비바비

예제들이 조금 아쉬운거 같아요!

봉수리메시봉수리메시

내용이 어렵고 특히 문제풀이 단계에서는 미리 코드가 작성되어 있지않으면 풀기 어려울 것 같다... 책으로 정리되어 있거나 관련된 많은 문제를 풀어보고 싶다.

임지웅임지웅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기초를 잘 다잡을 수 있었던 토픽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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