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상세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은 개발 트렌드에서 가장 널리 쓰이고 대표적인 프로그래밍 방법론입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을 통해, 확장성 있고 관리가 쉬운 코드를 설계해 보세요.
코스 진행률0%
영상으로 알아보기
수강 후기
1000여 명의 수강생이 직접 남긴 수강 후기를 살펴보세요.
강동호강동호ROCK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9시간 전
강동호강동호
개념만 알고 실제로 어떻게 해야 잘 하는 것인지는 몰랐는데 가이드라인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윤재황윤재황STONE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1일 전
윤재황윤재황
재밌게 잘 들을 수 있었습니다. 강의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좋아요.
gndan4gndan4EARTH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3일 전
gndan4gndan4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이 뭔지에 대한 개념부터 시작해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중요하게 생각되는 4가지 기본 토대를 개념뿐만 아니라 실습을 통해서 이해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기존에 생각하지 못했던 틀을 통해 프로그래밍을 해야하는 점이 쉽지 않고 연습을 요하지만, 길게 봤을 때 정말 도움이 되는 알아야만 하는 내용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마지막 토픽인 SOLID 원칙은 실제 개발자가 되어 협업을 할 때에 중요한 내용이니 더 흥미롭게 느껴졌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초보입네당초보입네당EARTH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2020년 5월 22일
초보입네당초보입네당
진짜 재밌게 잘 배웠어요 객체 지향에 대한 이해가 더 깊어졌습니당 ㅎㅎㅎ
뚱땡이뚱땡이MOON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2020년 5월 21일
뚱땡이뚱땡이
어려운 점도 많았지만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기본기를 쌓을 수 있었습니다.
FAQ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강의를 듣다가 궁금증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레슨 하단 질문하기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커뮤니티 질문 작성 팁!을 참고하시면 상세한 답변이 달릴 확률이 올라갑니다.

레슨, 챕터, 토픽, 코스가 무엇인가요?
  • 코드잇 강의 구조는 다음과 같이 이루어져 있어요.

    레슨(강의/노트/퀴즈/과제) < 챕터 < 토픽 < 코스

    레슨은 동영상 강의, 노트, 퀴즈, 과제를 나타내는 가장 작은 단위의 수업이에요. 이를 묶어 놓은 것이 챕터, 그리고 챕터를 묶어 수강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토픽입니다. 코스는 이 모든 과정을 가장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배치한 것입니다.

동영상 강의는 몇 분 정도인가요?
  • 코드잇 강의는 5분 내외의 짧은 영상으로 이루져있어요. 예상 수강 일은 각 코스와 토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 내용을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 아니요. 강의 내용은 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노트북, 태플릿, 스마트 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언제든지 코드잇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