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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의 규모가 커질 수록, 프로그래밍의 복잡도는 증가합니다. 자연스럽게 프로그래머의 업무 효율도 떨어지고요. 이게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이 등장한 이유입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을 활용하면, 규모가 커지더라도 프로그래머들이 편하고 효율적인 코딩을 할 수 있습니다. 요즘 핫한 기업들에서 모두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는 이유이죠. 게다가 객체 지향의 개념을 모르면 파이썬, 자바스크립트, 자바, 루비, 스위프트 등 요즘 핫한 언어들도 제대로 활용할 수 없습니다. 이미 필수 요소가 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바로 시작해 보세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는 총 3개의 토픽이 존재합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이란?]부터 시작해 보세요.
총 3개 토픽
코드잇 강의 구조는 다음과 같이 이루어져 있어요.
레슨(강의/노트/퀴즈/과제) < 챕터 < 토픽 < 코스
레슨은 동영상 강의, 노트, 퀴즈, 과제를 나타내는 가장 작은 단위의 수업이에요. 이를 묶어 놓은 것이 챕터, 그리고 챕터를 묶어 수강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토픽입니다. 코스는 이 모든 과정을 가장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배치한 것입니다.
코드잇 강의는 5분 내외의 짧은 영상으로 이루져있어요. 예상 수강 일은 각 코스와 토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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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요. 강의 내용은 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노트북, 태플릿, 스마트 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언제든지 코드잇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